플래시게임 (추억이 돋는 게임블로그)

 

오늘은 추억이 돋는? 플래시게임 포스트해봅니다.

어린시절부터 정말 저도 나름 플래시게임이라면 안해

본게임 없이 다 해본것도 같네요. 시간이 지나면 새로운

게임도 나오지만, 플래시게임만의 매력이 따로 있는것

같습니다.^^*

 


정말 추억이 돋는다는 말이 무슨뜻인지 알수있으실거예요.

가끔 TV에서나 혹은 인터넷상에서 플래시게임을 검색

해보기도하실거예요.


간만에 플래시게임 하던 기억이 나서 포스팅한번

해봅니다.

그리고 누구나다 추억이 있을법한 게임들도 올려보고요.

 


 
플래시게임의 특징은 어디에서건 간편하게

한겜 할수있는거라고 할수있을듯 싶네요.

플래시게임 종류도 어마어마하더라고요..

그럼 한번 들어가 보시고요.

 

 

종류야 많겠죠.

총싸움게임. 달리기게임. 추리게임. 액션게임

디펜스게임. 유명하고 재미있는

게임들 어마어마 하네요.

 

플래시게임 포스팅을 하면서도 저는 마냥 즐겁네요

 


 

 

아무것도 아닌 정말 단조롭게 디펜스하는 게임인데

왜이리 이때는 재미있었는지. ㅎㅎㅎㅎ

 

 

 

 

 

저격게임도 보이고 탈출게임 미로찾기게임

주차게임도 있네요. 가지각색 진짜 즐길수있는

모든 즐길거리들은 게임으로 승화된것 같아요

 
액션게임도 잼있겠고요.

그리고 스포츠게임도 하나의 매력이 있었던듯 싶고요.

그중에 올림픽게임 정말 기억에 남는듯 싶어요.


활쏘고, 달리기하고..ㅎㅎ. 기억만으로도 즐겁다는


정말 많은 플래시게임중에서 꽤나 괜찮다 싶은

플래시게임들입니다.

 

앞으로는 더욱더 많은 플래시 게임 올려볼께요.
그럼 모두 잼나게 즐기시고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