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 강화하기 게임 나름고수

 

 

 

검 강화하기 게임 고수


처음에는 이게 뭔가 싶었는데요,완전 의지가


샘솟는 그런 게임이네요. ㅎㅎ


급기야 이게 또 뭐라고 몇시간째 앉아서 이러고 있다는


너무 잼있는데요. 검 강화하기 게임

 

 

 

뭐 크게 부담 되는 게임도 아니고요,


그래도 은근히 성격 나오는 게임인듯도 싶고요


강화가 잘 안되면 정말 오기도 나오는듯 싶네요.


이럴때 정말 검 강화하기 게임의 고수가 나설차례?? ㅎㅎ

 

 

 


뭐 딱히 준비물은 없겠고요. 마우스를 이용해서


그냥 강화하기 누르면 됩니다. 비용은 계속 줄겠죠?


이를 보완하기 위해서 강화된 검을 팔수있습니다.


이게 상당한 매리트인듯도 싶고요.^^

 

 

 


그리고 여기서 한가지 강화 실패시에 아이템이 떨어집니다.


이것 꼭 버리지 말고 챙기시고요.


난이도 설정은 편하신것 하시면 될듯 싶고요.


물론 처음에는 이지모드로 한번 시작을 해보시고요.

 

 

자 여기까지는 대략 힘들지 않게 되는듯 싶네요.

 

검 강화하기 게임의 처음 시작은 +0 낡은 단검에서 시작을
합니다. 검 오른쪽에 있는 동그란 큰 버튼을 클릭하면 강화를
할수있습니다.
+0 낡은 단검에서 시작하여 +2 견고한 단검 +3 바이킹 소드 +4 불타는 검
여기까지는 어느정도 쉽게 되는듯 싶고요.
점점 단검이 멋이는 검으로 바뀌시는게 보이실거예요.^^

 

 

 

 

 

 

 

 

 

 

아마도 이정도만 하실려고해도 몇시간째 앉아계실거예요.

 

하다보니깐, 정말 저도 나름 고수라는 생각이..ㅎㅎ

 

검 강화하기 게임하기에서는 한 단계 인첸트를 성공할때마다 성공확률을


낮아지는 패턴으로 수십번 그 이상까지 업그레이드 할수가 있습니다.


물론 한 번에 될수는 없고요, 그에 필요한 아이템도 필요하고요.

 

 

높은 단계에서 실패를 하는 경우에는 랜덤으로 재료 템들도 나오고요,


아이템 창고에 모아놓은것 한번 보시면 이것저것 있으니깐요,


조합하여 방지권을 구입하는데 사용하시면 좋을듯도 싶고요.^^

 

 

 

 


 

+ Recent posts